LA카운티 주민을 위한 렌트비 지원책(Rent Relief)
대상
LA시를 제외한 LA카운티 주민 중, 중위 소득 50%에 해당하는 세입자는 최대 7,500달러, 중위소득 30%에 해당하는 세입자는 최대 10,000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민 신분에 상관 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가구당 한 명이 8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웹사이트 211la.org/lacounty/rentrelief에 방문해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24시간 신청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이 어려울 경우 211로 전화해 신청하면 됩니다. 전화는 오전 8시에서 오후 8시까지 가능하며, 한국어도 지원됩니다.
조건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렌트비 지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야 합니다. 집주인은 반드시 W-9을 제공해야 하며 관련 계약서에 서명해야 합니다.
예외사항
LA시 거주민은 제외됩니다. 상업용 건물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섹션 8 주택이나 공영주택에 거주하고 있거나, 퇴역군인주거지원(VASH) 바우처를 받고 있는 경우도 제외됩니다.
기타
특정 취약 지역에 사는 지역 주민에게 우선권이 있으며 전체 예산의 50%를 먼저 적용받는다. 해당 집코드는 웹사이트(https://wwwa.lacda.org/programs/rent-relief-zip-cod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자격 요건이 부합된다면 해당 집코드에 살지 않는 세입자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